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대를 이어 온 한방 명문가 출신 김소형 원장
    일상 2021. 6. 26. 15:41
    반응형

    밀가루, 설탕 넣지 않고 건강식으로 만들 수 있는 단호박빵을

    유튜브에서 만드는 방법을 찾아보다 김소형 채널을 알게 되었습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한의사로 다이어트와 미용에 대한 내용 관련으로 방송에도 많이 나왔었는데요.

    현재는 유튜브 채널 운영하고 계신데, 건강에 관심 많은 분이라면 좋아할 채널이네요. ㅎㅎ

    ⓒ KBS 아침마당

    그리고 개인적으로 김소형 원장은 어떤 사람과 결혼을 했을까 궁금해서 찾아 보았습니다.

    8살 연상의 남편분은 결혼 당시에 과학기술정책연구소 책임연구원이었네요. 만난 지 4개월 만에 결혼하여

    시어른과 함께 살며 일도 가정도 육아도 함께 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이후 '김소형 본 다이어트'를 판매하는 ㈜아미케어를 김 원장 남편인 박동현씨가 대표이사를 맡았었네요.

     

    그러며 알게 된게, 김소형 원장이 3대를 이어 온 한방 명문가 출신이었네요.

    그렇기에 미스코리아 서울에 선발된 이후, 곧장 학교로 돌아가 한의 공부를 한게 아닌가 싶네요.

     

    김소형 원장의 행보는 좀 특징이 있다 딱 1가지만 제품만을 1개 판매처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는 것이라는데요.

    또한, 홈쇼핑에서 한의사 이름을 걸고 넘쳐나는 xx녹용, xx환 등 유사 한약제품을 일체 발매하지 않고 있는 것은 그녀가 한의사로 좀 개념이 있는 모습으로 보입니다. 2012년 년간 200억의 매출을 올리던 다이어트제품을 왜 판매를 중단하고 아직도 재개하지 않는 지는 궁금한데요.

    (미스코리아에 당선되면 으례 연예계로 나가는 게 공식이었던 1993년에 미련도 없이 학교로 돌아가 의사가 되었듯,

    자신은 의사다라고 생각하고 사업도 이만큼 했으면 됐다하고 딱 끊었는지....)

    김소형 본초 곡물 클렌저 핑크 브라이트닝 시즌5


    2014년부터 "김소형 본초클렌저"라는 메이크업 지우는 클렌저를 CJ O쇼핑을 통해 판매했었는데요.

    이 제품 역시 발매초부터 히트상품이 되어 2018년 현재 시즌5로 판매를 이어갔습니다. 매년 판매액은 100억원 정도로 알려져있네요.

    2018부터는 한방 건강/뷰티/생활 지식을 가르쳐주고 

    자신이 개발한 많은 레시피를 공유하는 개인방송 "채널H"를 유튜브에 개설하여 

    1년만에 21,000명이 넘는 구독자를 확보하고 1주일에 2-3건의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채널H"는 2018년12월 현재 유튜브, 네이버TV, 네이버포스트,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각각 채널이 개설되어 있으며, 외국어 버전으로 첫번째로 일본어 채널도 오픈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