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차지연
    배우 2021. 6. 10. 15:11
    반응형

    '누난 너무 예뻐' 특집으로 라디오스타에

    김보연, 김응수, 차지연, 이호철이 출연했었는데요.

     

    배우 차지연이 어떤 인물인지 궁금해

    찾아보았습니다.

    ★배우 차지연이 2021년 기대작으로 꼽히는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출연을 확정하며 또 한번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 사진출처=씨제스엔터테인먼트 ⓒ 

     

    1982년생으로 대한민국 뮤지컬을 대표하는 탑배우입니다.

    그녀의 섬세한 연기력, 무대 장악력으로 

    뮤지컬계에서는 상당한 마니아층이 형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남편분도 뮤지컬 라이온 킹을 보구서, 배우 차지연의 팬이 됐었다고 하는데요.

    함께 뮤지컬을 하며 그녀에게 다가갔네요. ㅎㅎ

     

     

     

    국안인 집안으로

    외조부께서는 대전무형문화재이며, 외삼촌은 명 고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지만 집안 사정이 어려워

    서울예대에 장학생으로 합격했지만 생활고로 중퇴하고

    가수가 되려 했으나, 소속사 내부 분쟁으로 앨범이 공중에 떠 버렸다고 하네요. ㅠ

    그 후 은행에 비정규직으로 취직해 근무하다

    2006년 뮤지컬 라이온 킹에서 주술사 '라피카'역을 맡으며 뮤지컬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이때도 출연료를 가불 받아 빚을 갚는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ㅠ

     

     

    그러다

    2011년 나는 가수다의 임재범의 빈잔 무대에서 코러스로 나왔었는데요.

    피처링만 했을 뿐인데도 당시에 화제가 되어 '차지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임재범도 차지연 실력이 마음에 들어, 임재범 콘서트에 객원으로 초대해 듀엣곡을 불렀었다고 하네요.

     

    차지연도 임재범을 만난 것이 노래 인생에서 중요한 터닝 포인트가 되었다고 얘기했었네요.

     

    이후 불후의 명곡 2,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 가왕에 출연해

    전설의 노래로 우승하며 극찬받았습니다.

     

     

    라디오 스타에서 자신의 노래에 '한'이 있다고 얘길 했는데요.

    정말... 노래를 듣다 보면 눈물이 핑 도네요. ㅠ

     

     

    힘든 시간 잘 이겨내어 주어 감사합니다. 

     

    앞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만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배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우 박기웅  (0) 2021.06.22
    배우 이도현  (0) 2021.06.16
    배우 김보연  (0) 2021.06.09
    배우 이제훈  (0) 2021.06.02
    배우 탕준상  (0) 2021.06.0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