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의붓아들과의 묘한 기류를 연기했는데요.
연기도 잘 했지만, 너~~~~무 예뻐서 배우 김보연은 어떤 인물인지 궁금해 인물 정보를 찾아 보았습니다.
배우 김보연은
1956년 생으로 안양예고 재학 중에 교장선생님의 추천으로 배우가 됐다고 합니다.
1976년 고교 2학년때 영화 '어머니와 아들'로 데뷔해, MBC 탤런트 8기 합격,
1978년 노래 1집 '사춘기'로 서울국제가요제 진출,
1982년 영화 '꼬방동네 사람들'로 대종상 여우주연상을 수상,
1991년 영화 '은마는 오지 않는다'로 청룡영화제와 춘사영화제에서 여우 조연상 수상
이후 영화 '경마장 가는 길', '개같은 날의 오후'로 춘사영화제에서만 무려 3개의 여우 조연상 수상 했다.고 합니다.
@영화 ‘달려라 풍선’, ‘제갈맹순이’ 스틸 @서울신문_ [연예 포스토리 김보연] 소박해서 더 호감가는 연예인 과거 보도에 따르면 김보연은 짙은 화장이나 화려한 옷을 좋아하지 않았다고 한다. 그녀 또래의 일반 여성들이 즐겨 입은 패션을 그녀도 선호했다고. 김보연의 앨범은 70~80년대 대중문화 애호가들 사이에서 수집 대상이라고 하네요.
@서울신문_ [연예 포스토리 김보연] 김보연, 알고보니 ‘6집 가수’ 김보연은 미모와 연기력 뿐만 아니라 노래실력도 수준급 이라고. 김보연의 노래솜씨를 접한 유명 레코드회사의 관계자들은 그녀에게 앞다퉈 러브콜을 보냈다고 한다. 요즘은 부잣집 사모님으로 드라마에 자주 출연하는데요.
@사진=김보연 소속사 제공 21년 6월 9일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몸매 비결을 얘기 해 준다고 하네요.
본방 사수 해야겠습니다. ㅎㅎ
© 제공: iMBC 연예뉴스 사진 평생 허리가 23~24인치 였다고 하니... 관리 비결? 비법이 궁금합니다.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의 수영복 자태가 많은 화제였는데요.
그 비결을 라디오스타 통해 확인 할 수 있겠네요. ㅎㅎ
@사진=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방송화면 6월 12일에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2’(이하 ‘결사곡2’)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토,일 밤 9시부터 팝콘각으로 막장 드라마 사수해야 겠네요. ㅎㅎㅎ
@ ‘결혼작사 이혼작곡2’(사진제공=TV조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