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사랑산악회의 Butter & Peaches
    음악 2021. 6. 29. 13:26
    반응형

    사운드클라우드에서 음악을 종종 듣는데요.

    아래 음악을 우연히 듣고는... 아재 컨셉으로 친구들이 재미나게 노는 구나. 라고 생각 했는데요.

    알고 보니... 이 분들.... 유명한분들이네요.

    hxx · 한사랑산악회-Butter (원곡 BTS)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한사랑산악회의 배용길, 정광용이었습니다. ㅋ

    배용길(이용주)는 1974년부터 미국에 살다 귀국한 재미교포 출신으로

    독실한 기독교인이며 영어가 유창하고 박학다식한 캐릭터 입니다.

    로니 앤 스티브 스티브 리, 05학번이즈백 배용남, 배아름송이의 아빠이며,

    군대는 카투사를 나왔습니다. LP바 '엘비스 프레슬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교포 출신답게 4명중 그나마 융통성 있고 신세대에 관심이 있으며, 온화하고 점잖은 성품으로 회원의 갈등을 중재하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여자에게 인기가 많은 카사노바로 연애엔 능숙하나 결혼은 그렇지 못한지 지금까지 만나고 헤어졌던 부인만 7명이라고 합니다. 위자료로 준 돈만 빌딩 한채 값 산악회 회원중 가장 교양있어 분위기를 좋게 만드는 역할을 하지만 가정법원에 대한 경험이 많아 곧잘 그 얘기를 꺼내 분위기를 싸하게 만들기도 한다고...ㅎㅎㅎ.

    가끔 미국식 요리를 만드는 영상을 올리고 있다고 합니다.

     

    정광용(정재형)은 대구출신으로 배재고등학교 물리교사이며 정년을 눈앞에 두고 있는 캐릭터 입니다.

    조용하고 느릿느릿한 말과 행동 때문에 김영남과 이택조에게 답답하다며 구박받으며,

    허리가 좋지 않고 당뇨를 앓고 있는 등 교사들 특유의 건강상의 문제도 있습니다.

    집이 가난하여 법대를 갈수있으나 사범대로 진학했고

    그러한 모종의 이유로 과거 육군 첩보부대 산하의 북파공작원 부대라 불리는 HID로 입대해

    요원으로 생활했던 것으로 보인다고 하네요.

    사실 한사랑 산악회에 계속 나오는 이유는 등산이 아니라 친구들을 만날 수 있기 때문인데

    허리가 아파서 그만해야하나 고민중. 당뇨 때문에 집안에서 단 음식을 못먹게 하는지라,

    밖에서 달달한 주전부리를 보면 행동이 상당히 재빨라진다고...

    평소 행동이 느린만큼 학교에서도 지루한 물리선생님을 통하며, 주식에 많은 관심을 쏟으며 그에 따라 자부심도 상당하지만 실적은 영 아닌 듯하다고 합니다.

     

    이들이

    저스틴 비버의 피치스를 커버했는데요.

    2021년 6월 14일 최초 업로드하여, 업로드 된지 일주일만에 조회수 300만회를 기록했습니다!!!

     

    캐릿 1020 자문단이 소개하는 떡상 아이템에도 선정 되었습니다. ㅎㅎㅎㅎ

     

     

    박재범이 댓글 달았다기에... 

    댓글 찬찬히 봅니다. ㅎㅎㅎ

     

    K 시니어로 수출시급하네요!!! ㅎㅎㅎ

     

    음악으로만 들어도 좋은데, 뮤비도 보고 있으면 

    박재범 얘기처럼 마음이 안정 되네요.ㅋㅋㅋ

     

    Butter는 2021년 6월 21일에 업로드 하였습니다.

     

    댓글처럼 Mama 엔딩 곡으로 가면 좋겠습니다!!!!!! 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